가정의 달 맞이 정릉 어르신 효(孝)사랑 큰잔치
상태바
가정의 달 맞이 정릉 어르신 효(孝)사랑 큰잔치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9.05.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르신을 초대해 식사 대접 및 장수 사진 촬영
지난 4월 29일 정릉 사랑교회에서 열린 ‘정릉 어르신 효사랑 큰잔치’에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참가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정릉3동 복지협의체(위원장 박태남)가 사랑교회(담임목사 장인성)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효잔치를 마련하였다고 한다. 지난 4월 29일 정릉3동 사랑교회(성북구 솔샘로 25)에서 진행된 어르신 효잔치는 따뜻한 식사(메뉴 오리백숙, 과일, 떡)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장수사진을 촬영을 시작으로, 12시에 점심 식사와 공식행사를 진행하였다. 노래강사의 트로트 공연을 시작으로 검도쇼와 트럼본 연주 등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노래와 연주로 흥을 돋우었다.

또한 장수사진은 사랑교회의 재능기부로 곱게 화장과 이미용을 하고 사진촬영을 하였다. 오랜만에 예쁜 화장을 한 어르신은 어색하고 수줍어 하시면서 너무 고맙다는 말씀을 연신하시어, 재능기부자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이승로 구청장은 일일이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하며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였으며, 행정적으로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적 분위기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