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아일랜드캐슬호텔 리조트에서 7월 7일 합숙 시작
상태바
2019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아일랜드캐슬호텔 리조트에서 7월 7일 합숙 시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7.07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7.7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본선 대회 합숙을 위한 '아일랜드캐슬' 입소 사진
'2019. 7.7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본선 대회 합숙을 위한 '아일랜드캐슬' 입소 사진

‘아일랜드캐슬과 함께하는 2019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가 6월 29일 오리엔테이션과 프로필 촬영을 시작으로 본선 대회를 시작된 가운데 7일 합숙 입소식을 가졌다.

입소식에는 전국 예선을 거친 22명의 본선진출 후보자 전원이 참여하였으며, 5박 6일간의 합숙 기간중 미용, 법률, 글로벌 매너의 소양 교육과 함께 단체군무, 워킹 강습의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입소식 환영식에는 이덕범 아일랜드캐슬 대표이사와 김성일, 유희찬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덕범 대표이사는 “전국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모든 후보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좋은 추억을 남기는 합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진행 총괄 감독 김시현 글로라이즈 대표는 “ 열정과 노력으로 미스그랜드코리아에 도전한 후보들의 용기에 큰 박수를 보내고, 후보자들이 희망하는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멋진 대회를 만들어 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한국 최종 본선은12일 오후 4시부터 아일랜드캐슬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뉴미디어 스포츠 마케팅 기업 스포카도의 기술을 통해 전세계에 유튜브로 생중계 된다.

지난해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의 페이스북 라이브 생중계는 접속자를 20만명을 넘긴 바 있다.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는 세계적 명성의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대회의 한국 라이센스 대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