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마곡산업단지관리단·이화 메디테크 비즈 교류회 개최
상태바
서울시, ‘마곡산업단지관리단·이화 메디테크 비즈 교류회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7.16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서울시

서울시는 마곡산업단지 관리단·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주관하는 ‘M-밸리· 이화 메디테크 비즈 교류회’를 이대 서울병원 대강당에서 1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처음 열리는 ‘M-밸리· 이화 메디테크 비즈 교류회’는 의약·바이오 분야의 산학협력을 통해 R&D연구 성과 제고에 기여하고, 최신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공기술을 기반으로 사업화 정보 공유, ‘메디테크’ 관련 기업 발표, 랩 기술 소개 및 기술 상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의약·바이오 관련 마곡산업단지 입주기업 및 서울소재 중소기업, 이대 메디테크 연구진,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요기업 기술 발표 세션에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팜스빌의 ‘항비만, 수면건강, 뇌건강 및 치매예방, 피부 건강에 대한 항노화 건강 식품개발’ 및 신약개발 전문 제약바이오기업 크리스탈지노믹스㈜의 ‘질환표적 당백질 구조기반의 신약발굴 플랫폼 기술을 통한 신약 개발’ 등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기업과 이화여대 연구진 간 공동연구 및 기술교류를 위한 1:1 비즈니스 상담회도 개최된다. 기업의 R&D 인력 채용 상담 및 기술 초기창업 투자 상담도 특별관에서 열린다. 2018년 5월에 출범한 마곡산업단지관리단은 마곡산업단지의 성공적 안착 및 혁신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기업지원 업무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곡산업단지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