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선 민주당 양천을 예비후보, 대국민 헌혈 동참 호소
상태바
이용선 민주당 양천을 예비후보, 대국민 헌혈 동참 호소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20.02.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혈액수급 위기…선거운동 중에도 헌혈 독려
이용선 민주당 양천을 예비후보(가운데)가 헌혈캠페인 참여자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이용선 민주당 양천을 예비후보(가운데)가 헌혈캠페인 참여자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양천을 이용선 예비후보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따른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주민들의 적극적인 헌혈 동참을 호소했다.

지난 11일 양천구 지역 시·구의원 및 선거캠프 자원봉사자, 지지자 등과 함께 직접 양천구 헌혈의 집을 찾은 이용선 예비후보는 지금 이 순간에도 2초에 한 명씩 수혈이 필요한 위급 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현재 혈액 보유량이 2.5일로 만약 1일분으로 내려가면 응급환자 수술에 대처할 수 없는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며 혈액관리본부의 감염 및 위생 관리를 믿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으로, 위기에 강한 우리 국민의 힘이 모인다면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했다.

이날 이 예비후보와 함께 헌혈 동참 캠페인에 참여한 선거캠프 자원봉사자들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양천을 시·구의원들 역시 SNS 등 소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인 헌혈 동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처하기 위해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등 직원 개인위생을 강화했으며, 헌혈의 집과 헌혈 버스에 대한 소독 작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각 지역별 헌혈의 집, 헌혈 버스는 대한적집자사 홈페이지에서 쉽게 검색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