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민선 8기 출범 첫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상태바
마포구, 민선 8기 출범 첫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 김승민 기자
  • 승인 2022.07.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부터 14일까지…각 국별로 주요 현안 업무 및 공약사항 보고
- 박강수 마포구청장 “엄격하고 투명한 공직사회와 구민을 위한 섬김의 행정 실현 하겠다”
8일 업무보고 회의를 주재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8일 업무보고 회의를 주재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서울 마포구가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8기의 성공적인 구정 운영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민선 8기 첫 주요업무보고회를 지난 8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고회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재로 소관 국과장, 팀장, 담당관 등이 참석하여 각 국별로 주요 현안 업무와 민선 8기 공약사항을 보고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그동안 구 예산이 쓰인 사업이나 정책 가운데 낭비요인은 없었는지 면밀히 검토한 후 이를 통해 절감한 예산은 오로지 구민을 위한 사업과 정책으로 되돌려 드리겠다라며 공정과 원칙을 토대로 한 투명한 공직사회와 구민만을 위한 섬김의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특히 민선 8기 마포구는 먹을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문화가 어우러지는 관광도시로 거듭나는 데 집중하고 있는 만큼, 8일 관광일자리국의 보고회에서는 난지도 복합문화관광단지 조성, 한강변 마포순환열차버스운영 등이 논의됐다.

 

한편 이번 업무보고회는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개최되며, 구는 보고회를 통해 민선 8기 전반적인 구정 운영을 위한 세부 전략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