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재단, 동화로 꾸며낸 아이들 축제 ‘Fanta-G Summer’ 성료
상태바
관악문화재단, 동화로 꾸며낸 아이들 축제 ‘Fanta-G Summer’ 성료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09.25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0여명 참여, 드로잉, 마술·버블쇼, 페이스페인팅, 동화 퍼레이드 등 체험
어린이 동화퍼레이드 피날레 장면
어린이 동화퍼레이드 피날레 장면

관악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 여름 동화 파티 ‘Fanta-G Summer’가 여름의 끝자락을 장식했다. 관악아트홀 어린이라운지에서 900명의 참여를 이끌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Fanta-G Summer‘동화 속 여름을 주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창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친숙한 동화를 소재로 한 어린이 참여 페스티벌이다. 김상근 동화 작가와 함께하는 드로잉 체험, 마술쇼, 버블쇼, 페이스페인팅, 동화 퍼레이드 등 총 16종의 다양한 체험을 마련됐다.

김상근 작가와의 드로잉 체험 워크숍은 예약 접수를 시작한 5분 만에 매진을 달성하는 등 호응을 확인했다는 후문이다. 동화 속 캐릭터가 되어 직접 의상 체험까지 할 수 있는 동화 퍼레이드에 참여한 30명의 어린이의 발걸음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본 행사에 참가한 주민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가 많아서 좋았어요”, “동화 속 주인공이 된거 같아요”, “내년에도 계속 개최해주세요등의 소감을 통해 즐거운 경험에 대한 만족감의 표시뿐만 아니라 매년 페스티벌이 개최되기를 바라는 축제의 도시 관악에 대한 기대감도 느낄 수 있었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이번 페스티벌은 사계절이 즐거운 축제의 도시 관악의 여름을 마무리함과 동시에 지역의 어린이·가족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라는 점에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 향유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