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동 주민자치회, 산책하고 싶은 골목 꽃길 조성
상태바
인헌동 주민자치회, 산책하고 싶은 골목 꽃길 조성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9.2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제라늄 꽃바구니 100여 개 직접 제작
​​​​​​​가로환경 개선과 아름다운 골목길 조성 위해 구슬땀 흘려
인헌동 산책하고 싶은 꽃길 조성 사업에 참여한 주민자치회 회원들
인헌동 산책하고 싶은 꽃길 조성 사업에 참여한 주민자치회 회원들

인헌동 주민자치회(회장 임현수)는 가을을 맞이하여 지난 12, 유동인구가 많은 남부순환로 246길 주변 골목길 일대에 산책하고 싶은 꽃길을 조성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주민자치회 두 번째 활동 사업으로, 산책하고 싶은 골목 꽃길 조성을 위해 주민자치회 위원을 비롯 통장협의회 회원 등 30여 명은 인헌동 주민센터에 모여 형형색색의 다양한 제라늄 꽃바구니 100여 개를 직접 제작한 후 조성지역에 설치하였다.

이날 행사에 앞서 수차례에 걸친 분과회의(복지·문화분과장 김미숙, 자치·환경분과장 임종채)를 통해 주택소유자 및 거주민들에게 협조를 구했다.

이른 아침부터 꽃길 조성지역으로 선정된 남부순환로246길 일대에 모여, 차량 2대와 사다리를 이용하여 가로등 등에 꽃바구니를 설치함으로써, 환경을 개선하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골목길을 조성하고자 구슬땀을 흘렸다.

임현수 인헌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골목 꽃길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주민자치회의 첫 꽃길 조성사업이기에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지만, 앞으로 꾸준히 활동을 통해 지역 환경개선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경주 인헌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산책하고 싶은 골목길 조성을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조성된 꽃길에서 지역주민들이 행복감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