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식품나눔의 날’ 개최
상태바
인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식품나눔의 날’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9.25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회, 낙성대새마을금고 등 39개 기관 및 단체 참여
기부된 1,200만 원 상당의 물품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
인헌동 식품나눔의 날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촬영
인헌동 식품나눔의 날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촬영

인헌동(동장 정경주)은 지난 14일 지역주민들의 손길을 모아 추석 명절을 위한 식품나눔의 날을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

식품나눔의 날은 지역주민, 단체, 기관, 기업체 등에서 식료품 및 생필품을 기부하면 인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남주)에서 수집하여 지역의 저소득가정에 물품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탠디, 원마트, 은아유치원, 국공립·민간가정어린이집, 낙성대새마을금고, 인헌시장상인회, 시냇가푸른나무교회, 인헌동 주민자치회 등 39개 기관 및 단체에서 총 1,2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였다.

특히,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도 아이들의 고사리손으로 직접 모은 기부 물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지역사회의 온정이 손길이 모아졌다.

서남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식품나눔의 날 행사를 통하여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경주 인헌동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민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기부된 현금과 물품은 우리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저소득 가구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