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천범룡 신년사
상태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천범룡 신년사
  • 관악신문
  • 승인 2024.01.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되겠다
천범룡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천범룡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천범룡입니다.

관악구민 여러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각 가정마다 두루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으로 1년간 일하며 느낀 소회 중 하나는 아직까지 우리 사회에는 따스한 손길과 온정이 필요한 이웃이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겨울의 시린 날씨가 이웃간의 온정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주듯 많은 공기업에서도 재무적인 경영성과보다 비재무적 지표로 기업의 가치를 판단하는 ESG경영(지속가능경영)이 큰 주목을 받는 이유도 일맥상통한다 생각합니다.

지난 해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열정은 창립이래 최초로 국가재난관리 유공 대통령 표창으로 드러났으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향한 마음은 공단에 대한민국 공헌대상 봉사대상을 안겨주었습니다.

지방공기업의 책무를 다하기 위한 노력은 2023년 지방공공기관 혁신대상 우수상 수상의 영예로 관악구의 위상을 드높여 주었습니다.

또한, 2023년 여름부터 관악청소년센터를 신규 수탁하며 시설관리 전문기관의 입지를 다지고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과 가족친화기업을 비롯한 여러 인증을 획득하며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주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공단이 의미있는 2023년을 보낼 수 있었던 건 늘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2024년 갑진년에는 여러분께서 더욱 값진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관악구민 여러분께서도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