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 개최
상태바
관악구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4.0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희 구청장이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이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관악구 자율방범연합대(대장 윤동노)보라매치안센터 2층에 사무실을 조성하고 지난 327일 개소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동노 자율방범연합대장을 비롯 박준희 구청장, 임춘수 관악구의장, ·구의원, 신윤재 서울시 자율방범연합회장, 최충성 당곡지구대장, 자율방범대 각 지대장 등 50여 명이 참석해 사무실 개소를 한마음으로 축하했다.

관악구 자율방범연합대는 지난 1996년 출범하여 관내 22개 지대, 400여 명의 대원들이 방범 활동을 하고 있으며, 관악구의 각종 축제, 행사 시 교통 통제 등 다양한 곳에서 봉사를 펼치고 있다.

윤동노 자율방범연합대장은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를 계기로 연합대가 중심이 되어 각 동 자율방범대간 결속력을 강화해, 관악구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방범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해 발생한 강력범죄에 대응하여 큰 역할을 해주신 자율방범대에 감사드리며,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지역 치안을 위해 활동하고 계신 자율방범대가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 순간이었다.”, “‘범죄 없는 안전도시 관악구구축에 꼭 필요한 자원인 관악구 자율방범대가 새로운 공간에서 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