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장애인식개선캠페인 ‘같이 걸을까?’ 진행 
상태바
2024년 장애인식개선캠페인 ‘같이 걸을까?’ 진행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4.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동작관악교육지원청 공동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동작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이 장애인식개선캠페인 ‘같이 걸을까?’를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은 4월 19일 10시 30분~13시 30분 총 3시간 동안 동작관악교육지원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같이 걸을까?’는 지역사회의 모든 주민들과 학부모, 학생, 교직원 등에게 장애에 관한 올바른 인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장애친화적 공동체 지역사회 실현에 기여하고자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서는 장애인 이슈와 관련된 OX퀴즈 뽑기 행사와 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는 소책자를 배부할 예정이며, 캠페인에 참여한 지역사회 주민을 위한 깜짝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다. 
센터 관계자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열심히 준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랫동안 지역사회 주민들이 장애인의 날을 기억하고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협력하여 하루만 진행될 예정이지만, 캠페인이나 소책자를 원하는 지역주민 및 관내 유관기관은 이후에라도 센터에 요청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 ☎02-835-77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작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동작구 거주 장애인 가족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센터가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이 궁금한 동작구 관내 장애인가족은 센터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친구창 검색명 : 동작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 플러스친구추가를 하면 이후 진행되는 센터 사업에 대한 사전안내를 카카오톡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