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건강회복 페스티벌 '걷기대회'
상태바
삼육보건대, 건강회복 페스티벌 '걷기대회'
  • 동대문신문
  • 승인 2024.04.1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잎 날리는 배봉산 둘레길 학생·교수 함께 걸어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주희)는 지난 8일 벚꽃잎 날리는 산책길(배봉산 둘레길)을 교수들과 함께 걷는 '건강회복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삼육보건대는 인성교육주간(48~11)에 건강회복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하며 교내에서 대사증후군 검진, 라이프 싸이클 건강검진, 필라테스 체험, 장애 이해 체험, ESG 업사이클 캠페인, 괜찮SHU 또래상담, 원예치료, 옷바자회, 먹거리부스 등 건강 관련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건강회복 걷기대회에서 1학년 학생 300여 명과 이필형 구청장, 박주희 총장을 비롯한 학과 전공교수들이 스타트라인을 힘차게 출발하며 학교와 이어진 왕복 4거리의 배봉산 벚꽃길을 걸으며 담소를 나누었다.

아울러 축사를 통해 박주희 총장은 축사를 통해 "학생들과 교수가 수업에서 잠시 벗어나 배봉산 벚꽃길을 걸으며 수업에서 못한 대화를 많이 나누며 정신건강도 챙기기 바란다"고 전했고, 이필형 구청장은 "걷기를 통해 생각을 전환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는 교육부 혁신지원사업 최우수 대학으로 2년 연속 선정돼 건강한 대학의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을 고도화해 온 세상을 건강하게(Making The World Whole)의 비전 아래 'AX교육 혁신', '건강한 교육 실현', '학생 맞춤형 지원 강화' 'ESG기반 경영체계 강화' '지역사회 상생협력 체제 강화' '커넥트 120 글로벌 선교'로 설정하여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