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이웃에게 훈훈한 사랑 전해요 ~
상태바
추운 겨울, 이웃에게 훈훈한 사랑 전해요 ~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1.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저소득 주민을 위해 성금 ․ 품 전달

워커힐아파트 입주자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해 성금 ․ 품 전달

한파가 계속되는 요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사랑을 실천해 훈훈함을 더하는 곳이 있다.

광진구(구청장 김기동) 광장동주민센터(동장 이동재)와 워커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류승호)는 지난 10일 오전 10시 워커힐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1천1백만원과 쌀 20Kg짜리 17포 등 시가 1백만원 상당의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10일 오전 광장동주민센터(동장 이동재, 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워커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가 워커힐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진행한 이웃동기 성금 ․ 품 전달식 모습

동은 지원된 성금 ․ 품을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저소득 50가구와 시설 2개소에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광장동 워커힐아파트 입주자들은 지난해 12월 말부터 올해 1월초까지 약 2주 동안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성금 1천1백만 원과 쌀, 라면 등 1백만 원 상당의 성품을 쾌척했다.

지난 10일 오전 광장동주민센터(동장 이동재, 사진 오른쪽)와 워커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가 워커힐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진행한 이웃동기 성금 ․ 품 전달식 모습

이밖에 동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방문간호사와 복지플래너가 전화로 안부를 묻고 가정방문 통해 건강을 체크하고 쌀과 밑반찬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해 해마다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신데 감사드리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보다 많은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