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서울시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제2차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사) 서울시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제2차 정기총회 개최
  • 최동수 기자
  • 승인 2018.04.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합회 운영에 실용적이고 알찬 의견 교환
제2차 정기총회를 마치고 자치구 이사장들이 함께한 모습(앞줄 우측2번째가 이수만 연합 회장)

지난 3월 29일 11시 중소기업중앙회 4층 어울림센터에서 사)서울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수만)가 서울시 25개 자치구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수만회장은 임기 만료된 사)용산구소기업소상공인회 이사장 겸 연합회 감사직을 맡고 있는 박인규감사께 그 동안 용산구 및 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노고에 감사한다면서 공로패를 수여했고, 후임 감사로 사단법인 금천구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최병순이사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또 연합회 정보를 누구나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제작하자는 안건 등 연합회 운영에 실용적이고 알찬 의견이 오고갔다.

이수만 회장은 “소상공인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지만, 아직까지 과도기로 조직을 이끌어 가는데 부족한 점이 많다. 2018년에는 더 노력하고 화합하여 서울시에서 대표 단체로 자리 매김을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사)서울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지원에 관한 조례 제10조에 의거하여 설립한 경제단체로 우리나라 사업자의 97%가 소기업 소상공인인데 교육, 협업을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고 민주당 우원식원내대표, 자유한국당 정약석국회의원, 바른미래당 김성식국회의원이 고문으로 서울시의회 김인호시의원이 특별위원으로 활동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