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19 목 15:23
상단여백
HOME 서울& 서울시의회 송파
김영한 서울시의원, 서울시 ‘상생상회’ 사업설명회 참석상생상회, 지역상생의 복합공간으로써 지역자원 홍보·상생교류의 거점이 될 것

바른미래당 김영한 의원[오금동, 가락본동, 가락2동, 문정1동]은 10일(화),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시 상생상회 사업설명회에 참석했다.

서울시는 상생상회 개관을 앞두고 상회 운영계획을 발표하고 지자체와 민관 유관단체와의 공감대 형성을 도모하여 서울시와 지역의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고자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한 서울시의원을 비롯한 김용복 서울시 기획조정실장, 농가대표, 서울 소비자단체 및 지역 유관단체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김 의원은 상생상회 개관은 먹거리, 관광, 축제, 일자리 등 다양한 지역자원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시민·관광객, 지역 수요에 맞는 다양한 특산품을 홍보·판매하는 상생협력을 이루며, 서울-지역, 민-관 협력네트워크를 활성화시키는 가교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영한 의원은 축사에서, “서울시 상생상회는 지역정보·홍보·특산물 판매 등 지역상생의 모든 것이 있는 복합공간으로써 시민과 지역이 참여하는 지역자원 홍보·상생교류의 거점이 될 것입니다.”라며 “서울시-지역 상생의 중추적 역할을 감당하게 될 상생상회에 관계자 및 시민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서울시는 예산 21억 8천만 원을 들여 종로구 안국동 안국빌딩 신관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 상생상회를 오는 7월에 오픈한다.

서울로컬뉴스  webmaster@slnews.co.kr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로컬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