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상공회, 2월 무료교육
상태바
동대문구상공회, 2월 무료교육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2.12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체 대표, 임직원 등 대상

동대문상공회(회장 김완진, 사진)는 2월 무료교육을 14일부터 19일, 24일 3일간 3시간씩 교육장에서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을 상대로 실시한다, 장소는 청계지웰빌딩 교육장이며, 각각 60명 선착순 접수이다. 수강신청은 동대문상공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14일 제1회차 교육은 한국교육문화진흥원의 심상철 전문위원이 'NO에서 Yes로, 성공비즈니스 협상전략'이란 주제로 3시간 동안 강의한다. 내용은 경제환경의 이해, 협상의 정의, 협상의 기본이론, 협상의 고급스킬, 성공비지니스 협상전략 등이다. 19일 제2회차 교육은 PT디자인의 송선영 전문강사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파워포인트 작성 팁'이란 주제로 3시간 동안 강의한다. 내용은 화면구성 및 슬라이드 관리 팁, 텍스트 슬라이드 작성과 활용, 도형을 이용한 슬라이드 작성, 인상적인 PT 이미지 삽입과 편집, 멀티미디어 삽입과 편집, 생동감을 주는 화면전환과 애니메이션 등이다. 24일 제3회차 교육은 이지파워 포인트의 강신정 대표가 '고객확보를 위한 회사소개서/제안서 작성스킬'이란 주제로 3시간 동안 강의한다. 강의 내용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회사소개서의 이해, 먹히는 강점 어필을 위한 스토리텔링 기술, 산업분야 별 회사소개서 사례, 회사소개서 작성 핵심항목 별 작성스킬, 비주얼 시각화 문서(PPT)작성 TIP, 회사소개서 작성 실습 등이다.

한편 동대문상공회 관계자는 "상공회의 2월 무료 강의는 회사를 경영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었으므로 많은 회사대표와 임직원들이 들었으면 한다. 상공회는 회사를 경영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있으므로 언제든지 경영상담이나 애로사항이 있으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