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상태바
<동정>
  • 강서양천신문사
  • 승인 2019.08.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 더불어민주당과 당정 정책협의회 회의 개최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최근 강서구 당정정책협의회와 더불어민주당 강서갑·을·병 지역위원회 간의 당정 정책 협의의 자리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 양측은 각종 지역 현안에 대해 토론하고 해결 방안 모색에 지혜를 모으기로 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 ‘한국-베트남 유소년팀 축구 친선경기’ 참석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7일 해누리축구장에서 열린 ‘한국-베트남 유소년팀 축구 친선경기’에 참석해 “오늘 경기가 한국과 베트남이 더욱 친밀해지고 양국 유소년 축구 발전에 이바지하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정애 국회의원, ‘강제징용·위안부 피해자 사진 전시회’ 참석

한정애 국회의원(민주당, 강서병)은 7일 국회 의원회관 3층 제3로비에서 열린 ‘강제징용·위안부 피해자 사진 전시회’ 개회식에 참석해 “강제징용과 위안부 문제는 한일 간의 문제를 떠나 인류의 양심과 보편적 인권에 관한 문제”라고 말했다.

 

 

손영택 한국당 양천을 당협위원장, ‘KBS 수신료 거부 챌린지’ 참여

손영택 자유한국당 양천을 당협위원장은 김승희 의원의 지명을 받아 6일 SNS를 통해 ‘KBS 수신료 거부 챌린지’에 참여했다. 손 위원장은 “정치적 중립성을 잃어버린 KBS가 하루속히 각성해 국민의 방송으로 돌아오길 촉구한다”고 밝혔다.

 

 

한수정 이대목동병원 교수, 과학기술 우수 논문상 수상

한수정 이대목동병원 재활의학과 교수가 ‘2019 대한민국 과학기술연차대회’에서 ‘Improvement of the Working Memory and Naming by Transcranial Direct Current Stimulation’ 논문으로 ‘제29회 과학기술 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