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체육문화센터 스쿼시, 타클럽 교류전 개최
상태바
이문체육문화센터 스쿼시, 타클럽 교류전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8.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쿼시 동시부여, 동호회 소속감 가져

이문체육문화센터에서는 지난 9일 '2019 타 클럽간 스쿼시 교류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길음동 소재 스위트 짐 스쿼시 동호회와 진행된 '2019 타 클럽간 스쿼시 교류전'은 이문체육문화센터 스쿼시회원 20여명이 참여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교류전을 진행했다. 더불어 결과는 40승 26패로 이문체육문화센터 동호회 팀이 승리했으며, 상대 동호회팀에서도 "앞으로 실력은 쌓아서 다시 교류전을 하고 싶다"고 즐거움과 아쉬움을 표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은 새로운 상대와 경기를 하며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뜻깊은 시간들을 보냈다.

교류전에 참여한 한 회원은 "항상 같은 상대와 경기를 했었는데 다른 스쿼시 동호인들과 경기를 하며 앞으로 스쿼시를 하게 되는 동기부여가 충분히 되었고, 교류전이다 보니 우리 동호회 사람들끼리도 소속감을 가지며 응원하면서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 또한 스쿼시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을 많이 알게 되어 너무 좋다. 자주 이러한 행사를 했으며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센터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교류전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많은 상대 동호회와 교류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