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들과 서로 화합하고 상생해요"
상태바
"이웃들과 서로 화합하고 상생해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10.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기동, 어울림 한마당 '우리동네 나들이' 개최
회기동 어울림 한마당에서 신영걸 주민자치회 회장이 참석자들에 행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회기동 우리동네 가을나들이 추진위원회(위원장 신영걸)는 12일 청량초등학교와 학교 앞 골목에서 제3회 회기동 어울림 한마당 '우리동네 가을나들이'를 개최했다.

회기동 주민자치회, 회기동사람들, 경희대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 경희대 LINC+ 도시재생센터 등과 함께 개최한 이번 행사는 회기동 주민과 생활주민의 화합과 상생을 통한 회기동 지역활성화 골목축제로 동대문구와 동대문문화재단, (주)크리에이티브로드 후원으로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 안규백 국회의원, 김창규 의장, 오중석 시의원, 오세찬·이강숙·이영남 구의원 등 내빈과 회기동 지역 단체장 및 주민 등 수많은 이들이 참석했다.

이날 신영걸 주민자치회 회장은 "화창하고 좋은 날씨에 많은 주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기쁘다. 주민 소통과 화합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오늘 하루 마음껏 즐기시고 추억이 남는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난타, 팝페라 등이 열렸으며, 개회식 후에는 본격적으로 자치회 공연(태권도, 합창단, 댄스, 가수 노래), 경희대 문화예술공연, 동민노래자랑 등이 이어졌다.

아울러 행사에는 최완정 씨의 사회로 인기가수 장민호, 제임스킹, 정향숙, 노영국, 김진영, 박민경 등이 출연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경품추첨을 통해 행사 참석자들을 더욱 기쁘게 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청량초등학교 외에도 학교 앞 골목에 소상공인회 물품 판매, 지역 주민 플리마켓, 주민자치회 알뜰장터 등으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