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1.13 수 08:22
상단여백
HOME 맛집멋집 강남
뷰티 인재양성 선도 아이콘...진여워터테라피
  • 강남신문 김정민 기자
  • 승인 2019.11.03 11:24
  • 댓글 0
사진=진여워터테라피 김명숙 대표

'이온수클린미스트'는 피부의 트러블 원인인 노폐물 제거와 피부 진정을 위한 노력으로 탄생했다. 

진여워터테라피(대표 김명숙)는 화장품이 인체에 주는 영향과 기저에서의 원인을 분석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이온수클린미스트'를 개발 해외에서도 주목을 하고 있다.

대부분 화장품 전문가들이 궁금해 하는 피부의 노화를 기계적인 작용으로 해결하는데 그치는 반면, 진여워터테라피는 근본적인 원인을 이온수로 끊임없는 테스트와 연구를 거쳐 피부에 자극을 가하지 않는 최적의 무향 스킨케어인 '이온수클린미스트'를 탄생시켰다.

화장을 하는 ‘피부’가 탄력과 주름이 개선 아기피부처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학회나 학술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 다수의 논문과 '김여진의 핸드경락 마사지', ‘김여진의 발경락마사지', ‘손으로 미인을 만들 수 있다' 등 뷰티 관련 저서도 9권이나 저술했다.

김 대표는 안티에이징, 피부를 오래 유지하거나 민감성 피부를 개선하기 위한 트렌드를 따라 지향한다.

유통사업을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성분이나 콘셉트 별로 정리 피부타입에 따라 케어 방법을 추천 인기가 좋다.

한편, 대중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안전성’을 고려 천연원료를 가공해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안전하게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진여워터테라피 김명숙 대표는 2019년 대한민국 우수숙련기술인(피부미용)으로 선정 미용디자인 직종에 입문 34년동안 ‘미용디자인’노하우에 대한 재능기부로 사회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100세 시대 건강한 아름다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디자이너 및 바디디자이너로, 현장경험이 필요한 중등부 학교 학생들에게 미래가치가 높은 재능기부도 실천하고 있다. 

강남신문 김정민 기자  kangnam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남신문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