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개최
상태바
휘경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12.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 완제품 구입해 취약계층 100가구 전달

휘경1동(동장 이귀용)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공현),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이영익) 등 8개의 직능단체가 참여해 지난달 26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단체들은 국내산 재료로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아 외국어대학교 및 구청 등 기업체와 관공서 구내식당에 김치를 제공하는 ㈜농가식품의 김치 완제품을 구매해 관내 저소득계층 홀몸노인, 1인가구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앞서 김장김치 전달 행사는 매년 희망복지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해오던 사업이나, 올해에는 주민자치위원회, 희망복지위원회 및 8개의 직능단체가 협의해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 신공현 위원장은 "좋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더 많은 대상자들에게 지원할 수 없어 아쉬움이 남는다. 내년에는 지원을 더욱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희망복지위원회 이영익 위원장은 "맛있는 국내산 김장김치를 이웃들과 나눌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휘경1동희망복지위원회가 되겠다"고 했다.

한편 이귀용 휘경1동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희망복지위원회 뿐만이 아니라, 관내의 직능단체들의 관심과 지원을 이끌어 내어 지역사회 나눔의 자리를 많이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휘경1동은 향후 복지공동체 형성으로 지역사회에 폭넓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