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 아파트 5세대 분양
상태바
서울중기청,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 아파트 5세대 분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7.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신 서울중기청장
김영신 서울중기청장

서울중기청(김영신 청장)은 중소기업에 장기근속하며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 아파트의 특별공급 대상자를 7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이 진행되는 아파트에 5세대를 배정 47(A) 2세대, 47(B) 1세대, 59평형 2세대를 분양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제도는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 제30조에 근거한 제도다.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 안정화를 통해 장기 근속을 유도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원활한 인력공급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과거 경력을 포함하여 중소기업에서 재직한 기간이 5년 이상인 근로자이거나, 현재 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면 특별공급 추천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공고일 기준 현재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하며 부동산업, 일반유흥 주점업, 무도유흥 주점업, 기타 주점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 무도장 운영업 업종의 중소기업 근로자는 특별공급 추천 대상에서 제외된다.

특별공급 추천 신청은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7월 2일부터 7월 13일 오후 6시까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에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온라인 접수(http://sanhakin.mss.go.kr, 이하 산학인시스템)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산학인시스템(알림마당→주택특별공급 사업공고)에서 특별공급 안내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루어지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 경력, 기술․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 수, 성과공제 만기자 등이 있고,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각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별도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추천자를 선별하여 7월 31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천자는 시행사의 입주자모집공고문(7월 28일(화) 공개 예정)을 확인 후 8월 10일에 인터넷청약(www.applyhome.co.kr)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공급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