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트루 게이밍(True Gaming)’ 출시
상태바
메이필드호텔, ‘트루 게이밍(True Gaming)’ 출시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0.09.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사양·최적의 게임시스템 구비한 게임 콘셉트 룸 선보여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MSI와 협업해 콘셉트 룸 트루 게이밍(True Gaming)’을 출시했다.

트루게이밍은 기존 객실 이용권으로 운영되던 패키지의 인-룸 서비스를 축소해 안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프로모션이며, 819일부터 918일까지 시범 운영된다.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사용 완료된 룸은 소독 작업을 진행해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트루 게이밍 룸에는 최고 사양의 게임 전용 PC219 비율의 커브드 모니터,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의자가 마련돼 있다. 특히 데스크톱은 인텔 i91080Ti 그래픽 카드가 내장된 인피니티X 완제품으로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MSI Immerse GH70 헤드셋과 MSI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도 구비돼 있어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룸 안에 구비돼 있는 MSI 제품들은 콘셉트 룸 운영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최고 사양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는 등 MSI에서 직접 관리한다.

트루 게이밍은 2시간 사용, 2인 기준에 35천 원이며 18천 원을 내면 시간 추가가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은 트루 게이밍 이용 시 MSI 피규어나 폰 홀더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