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해누리복지관, ‘한가WE 사진전’ 개최
상태바
양천해누리복지관, ‘한가WE 사진전’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0.09.2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주제 사진 콘테스트·영상 시상식 등 진행

양천해누리복지관(관장 김경환)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928일부터 108일까지 양천해누리복지관 한가WE()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이 온라인 상에서 서로 간의 즐거운 추석의 모습을 공유하고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추석을 주제로 한 사진 콘테스트, 언택트 시대에 맞춘 영상 시상식, 참가자들을 위한 찾아가는 추석 등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 콘테스트 후 온라인 시상식으로 순위별 상품(온누리상품권)을 수여하며, 시상식 후에는 한가WE 행사 기획단이 사진전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찾아가 특별 제작한 코로나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전화 또는 이메일(twinkle@ycsupport.or.kr)로 사진과 사연을 전달하거나, 포스터 QR코드를 통한 구글 설문지 작성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김경환 관장은 이번 한가위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복지관을 믿고 기다려 주신 장애인 및 지역 주민들에게 웃음 가득한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천해누리복지관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양천구 장애인과 지역 주민들에게 단절 없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스크 줄 제작, 코로나19 키트 전달, 방역 후 11 개별치료 서비스, 긴급돌봄 서비스 등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070-4804-60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