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상기 서울시의원, ‘2021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장상기 서울시의원, ‘2021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최우수상 수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2.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을 잘 지켰다는 평가는 선출직 공직자로서 최고의 영광”
장상기 의원 (더불어민주당, 강서구 제6선거구)
장상기 의원 (더불어민주당, 강서구 제6선거구)

서울시의회 장상기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6)이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 이행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제13회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의회의 역량 강화 및 주민 신뢰 기반 구축을 위해 전국 지방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공약 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로 나누어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공약 이행 분야의 경우 선거 공약의 완료, 이행과정에서의 주민소통과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전국 광역의원 824명 중 최우수상 6명, 우수상 7명을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장상기 의원은 강서구 지역의 열악한 교육환경개선, 자연경관지구 건축규제 완화, 저층 주거밀집지역의 공영주차장 확보와 골목길 재생사업 추진, 재래시장 및 먹자골목 활성화, 봉제산근린공원의 숲속도서관, 무장애둘레길 조성, 서부광역철도 조기 추진 등 공약 이행 정도와 과정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상기 의원은 “공약을 잘 이행했다는 평가는 선출직 공직자에게 최고의 영광”이라며 “강서지역의 열악한 주거, 교통환경 개선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