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 이한웅 회장 2022년 신년사
상태바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 이한웅 회장 2022년 신년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1.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회복과 각종 사업들 좋은 결실 맺어 나가는 값진 한해가 되길
이한웅 관악구유관단체협의회 회장
이한웅 관악구유관단체협의회 회장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그리고 관악신문 독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壬寅年은 검은 호랑이의 해이며, 검은 호랑이는 강력한 리더십, 독립성, 도전정신, 강인함, 열정적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우리 사회 곳곳에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맞서 싸우느라 정서적, 육체적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매우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도 여전히 코로나19는 물러날 기미는 보이지 않지만 반드시 잘 이겨내고 평범했던 일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는 구정 발전과 함께 각 단체 회장님들의 건강과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1년 한해 관악구는 관악신문에서 보도된 기사 내용들과 같이 타 구에 앞선 많은 발전이 이어진 한 해였습니다.

관악구 내 각종직능단체들은 개인의 사생활은 다소 미루면서 국가정책은 물론 관악구정의 방향과 함께 누구보다도 앞장서 노력하였고,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비롯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등을 참여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왔습니다.

우리 유관단체장협의회는 단체장님들 상호간의 친목과 정보 교환 등을 목적으로 구성하여 운영을 시작한지 어느덧 24년이 되었습니다.

비록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회의를 개최하지 못했지만, 전화나 문자, SNS 등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묻고 격려해 주며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지는 내실 있는 한해가 되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는 코로나19가 조속히 종식되어 회장님들께서 뜻하시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믿으며 우리 유관단체장 모임도 따뜻한 정담과 함께 크게 발전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2022壬寅年에는 한반도의 산야를 거칠게 누비던 멋지고 강한 호랑이처럼 기백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며, 관악구민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다시 한번 기원하면서 각 회장님들 책임하의 단체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들도 좋은 결실을 맺어 나가는 값진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