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원 진진형 원장 2022년 壬寅年 신년사
상태바
관악문화원 진진형 원장 2022년 壬寅年 신년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1.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전통과 역사 찾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

 

진진형 관악문화원장
진진형 관악문화원장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그리고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문화가족 여러분!

2022년 임인년 (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2021년 역시 모두가 힘들게 보낸 한해였습니다. 어려움을 헤쳐 나가느라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게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코로나의 두려움과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모두가 함께했기 때문에 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후원해 주신 배려에 마음 속 깊이 감사드립니.

비록 올해도 불확실성이 여전히 상존하지만 저희 관악문화원도 슬기롭게 극복해서 빠르게 변화하는 작금의 문화예술 안에서 우리의 전통과 역사를 찾고,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기울이고자합니다.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가서 행복하고 으뜸인 관악을 꿈꾸며 새로운 문화 패러다임으로 문화가족들을 더욱더 성실하게 맞이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특히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하시고자 하는 일이 만사형통으로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길은 처음부터 있었던 것이 아니고, 사람들이 같은 방향으로 계속 걸어가면서 길이 된다고 합니다. 희망도 같은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우리가 같은 꿈을 꾸고, 같은 희망을 가진다면,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해 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끝으로 관악구민과 관악문화가족 모두의 건강과 가정에 만복이 깃들길 다시 한 번 기원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