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학습 전략은 ‘서울런’으로 
상태바
신학기 학습 전략은 ‘서울런’으로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3.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초·중·고 맞춤 전략 라이브 설명회 방송

 

 


신학기를 맞아 학년에 맞는 학습 전략을 세워보자. 온라인 교육플랫폼 ‘서울런’은 오는 19일 서울시 유튜브 라이브(https://www.youtube.com/user/seoullive)를 통해 ‘학교급별 학습전략 설명회’를 연다. 

이번 신학기 학습전략 설명회는 초·중·고교 학교급별로 시간을 나눠 진행되는데, 초등은 ‘공부 습관을 위한 교과서 학습법’, 중등은 ‘개념 완성을 위한 1등급 학습법’, 고등은 ‘수능 준비를 위한 성공하는 학습법’을 주제로 한다. 학급별 설명회에는 안상현 교사(숭신초), 정승익 교사(EBS), 한정윤 강사(이투스) 등 공부법 전문가와 함께 한다.

초등학생 신학기 학습전략은 숭신초등학교의 안상현 교사와 함께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저·중·고학년으로 나누어 학습의 핵심을 살펴본다. 또한 교과서 공부법 및 복습의 중요성과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중학생 신학기 학습전략은 공부 습관 만드는 방법, 중학교 때 꼭 해야 하는 영어 공부 등 1등급 학습법에 대해 EBS 강의를 맡고 있는 인천국제고등학교 정승익 교사와 함께 살펴본다.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영어 공부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고등학생 신학기 학습전략은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이투스 한정윤 강사가 맡는다. 고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수학에 특화된 학년별 학습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본 후 수시 및 정시 지원을 위한 필수 점검 사항,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 등을 다룬다. 

한편 라이브 설명회에 앞서 ‘서울런’은 신학기 학습전략에 대한 질문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채택된 질문은 라이브 설명회에서 실시간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채택된 질문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