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립도서관(분관포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상태바
성동구립도서관(분관포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5.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엔아동권리협약 강연을 듣고 독후 프로그램 진행
- 어린이를 위한 포토존, 창작 인형극까지 풍성한 행사 마련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동구립(금호․용답․무지개․성수․청계․숲속 포함)도서관에서는 오는 5월 3일부터 5월 10일까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리 모두 약속해요, 유엔아동권리협약 바로알기’는 어린이가 중심이 되어 유엔아동권리협약 강연을 듣고 독후활동을 및 시상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강연은 5월 10일 진행되며 초등학생 누구나 수강할 수 있고 성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구민 누구나 신나게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기념 포토존‘찰칵, 내가 바로 주인공’은 5월 3일부터 5월 10일, 일주일 동안 성동책마루에 꾸며진다.

성동구립성수도서관에서는 온 가족이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10일 오후 4시부터 성수책마루에서 다문화 인식 개선 인형극 ‘함께 또 같이 우린 다르지 않아요’ 창작 인형극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그림책 원화전시, 캐리커쳐 체험 등 구립도서관에서는 코로나로 제약이 많았던 어린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 “어린이날 100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마음껏 즐기며 마음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에서 확인하거나 성동구립도서관(전화 02-2204-64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