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 관악구청장 당선 소감
상태바
박준희 관악구청장 당선 소감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6.06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희 관악구청장 당선자
박준희 관악구청장 당선자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든든한 관악구청장 박준희입니다. 저 박준희를 믿고 민선 8기 관악구정을 다시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번 관악구청장 선거를 통해 확인된 민심은, ‘민선 7기 관악구는 위대한 성공 역사다. 민선 8기를 이끌 적임자는 바로 박준희다!’는 것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50만 관악구민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저 박준희는 민선 7기에 펼쳐 놓은 다양한 정책·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하고, 민선 8기에는 더 멋진 정책, 더 큰 성과 창출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투표일을 얼마 앞두고 제가 속한 정당의 지지율이 크게 떨어져 매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약 6%p 차이로 최종 승리하였습니다. 저 박준희는 선거전을 치르면서 확실히 깨닫고 다짐하였습니다.

첫째, 우리 유권자들은 매우 현명하다는 사실입니다. 민선 7기 관악구의 높은 공약이행률(95.3%), 역대 최대의 외부재원 유치 실적(8,000억 원), 예산 1조 시대 개막, 별빛내린천 조성, 관악S밸리 벤처타운 조성,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지정 등 굵직굵직한 성과를 유권자들은 이미 잘 알고 있었고 이는 견고한 지지로 이어졌습니다.

둘째, 지방선거에서는 소속 정당 못지않게 인물이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유권자들은 검증된 후보자들에게 표를 많이 모아주었습니다. 그 결과, 관악구 선거에서는 구청장은 물론이고 시의원, 구의원 모두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하였습니다.

셋째, 매니페스토 정책선거를 더욱 철저히 실천하기로 다짐하였습니다. 저는 관악구청장으로서 민선 8기에 실천할 정책들을 잘 준비해두었다가 공식선거기간 중 각종 언론매체와 선거공약서 등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분명히 제시함으로써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제 선거는 끝이 났습니다. 저를 지지한 분이든 지지하지 않은 분이든 제게는 모두가 잘 섬겨야 할 주인입니다. 주민의 염원과 시대적 소명을 부여받은 관악구 대표 일꾼 박준희는 주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잘 지키고 더욱더 잘 섬기겠습니다. 상생과 혁신의 더불어경제 관악공동체를 육성하고, 청년과 어르신, 여성, 1인 가구, 장애인, 반려동물 등 모두가 행복한 더불어 으뜸 관악구를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위대한 주민 여러분과 함께 관악구의 위대한 성공 역사를 계속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