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청소년문화의집 ‘靑면가왕’ 개최
상태바
사당청소년문화의집 ‘靑면가왕’ 개최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2.09.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제2탄 ‘청소년 복면 가요제’

사)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 이하 사청문)은 오는 10월 22일 오후 3시, 스페이스 살림 다목적홀(대방역 2,3번 출구)에서 청소년 복면가요제 ‘청(靑)면가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와 동작구가 주최하고, 사당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이다.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컨셉으로, 노래를 좋아하는 청소년 개인 또는 팀들이 모여 교류하며 재능과 개성을 발휘하는 청소년 축제의 장이다. 
9세~24세 청소년 참가자 또는 청소년을 포함한 참가팀을 모집하며, 사전‧영상 예선전을 거쳐 본선을 개최한다. 관객의 투표를 통해 1등, 2등, 3등, 인기상, 복면상을 수상하며 시상금이 함께 수여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 담당 청소년지도사 오민주 주임은 “청(靑)면가왕을 통해서 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이 그동안 코로나19로 발산하지 못했던 노래 재능들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현재 참가자 또는 참가팀, 관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당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www.sdyouth.net) 또는 청소년사업팀(☎595-023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