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 공사로 9.29.(목) 20시~10.1.(토) 02시 120 서비스 중단
▸ 120 전화·문자 상담․현장민원 접수와 스마트앱 불편신고 일시 중단
▸ 행정상담 ☎1899-0221, 상수도 ☎02-3146-1001, 챗봇 ‘서울톡’ 이용
▸ 현장민원은 소관 기관별 대표번호로 접수 가능
▸ 120 전화·문자 상담․현장민원 접수와 스마트앱 불편신고 일시 중단
▸ 행정상담 ☎1899-0221, 상수도 ☎02-3146-1001, 챗봇 ‘서울톡’ 이용
▸ 현장민원은 소관 기관별 대표번호로 접수 가능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이하 ‘120재단’)은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 공사로 9. 29.(목) 20시~10. 1.(토) 02시, 30시간 동안 기존 상담을 중단하고 임시 전화번로 상담을 제공한다.
무정전 전원공급장치는 정전 발생 시 전력 공급을 유지해 주는 장치로 현재 120재단이 사용 중인 장치는 내구연한(10년)을 초과하여 교체가 필요하다. 정전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므로 공사기간 동안 120 상담과 챗봇(채팅 로봇)·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한 현장민원 접수가 중단된다.
120재단은 중단기간에 임시번호로 코로나19, 대중교통, 부서별 전화번호 등을 안내한다. ‘서울톡’을 카카오톡에서 검색하여 채널 추가하면 행정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단, 서울톡을 통한 현장민원 접수는 중단된다. 서울시청 당직실과 구청·보건소 대표 전화번호는 기관별로 직접 응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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