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원로회 11월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관악구 원로회 11월 정기회의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10.2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경과보고, 11월 회의 날짜, 12월 송년회 건 등 논의
송년회는 12월 21일 오후6시 런던웨딩프라자에서 개최
원로회 10월 정기회의
원로회 10월 정기회의

관악구 원로회는 지난 1118일 오후 6시 봉천동에 소재한 식당 한근한방삼계탕 2층에서 10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전체 회원 70명 중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성원 보고, 참석자 소개, 경과보고, 인사말 및 축사,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태근 사무총장은 경과보고를 통해 지난 9월 추계야유회를 대전뿌리공원으로 다녀왔는데, 회원들이 일정상 많은 인원이 참석하지 못하고 27명이 참석하여 아쉬웠다 점과 지난 8월 회의에서 회장님이 앞으로 회의 시간을 낮 12시에 하신다고 하셨는데 관악구 유관단체가 예전부터 매월 세째주 화요일 낮 12시에 회의를 해 왔기에 겹치는 관계로 원로회는 시간 변동 없이 오후 6시에 개최하기로 하였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들을 모시고 10월 정기회의를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회의 때마다 건강하신 모습을 보고 회장으로써 무한한 감명을 받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금년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로 사랑하는 회원들 간의 우정 변하지 말고 서로 사랑하고 아껴가면서 한 해를 마무리 하자고 말했다.
김희철 전 국회의원은 지난번 딸의 혼사에 많이 참석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원로회 회원들은 한 가지에 열과 성을 다해 매진하였으며 많은 경험과 공로가 있는 분들이기에 관악발전을 위해 헌신과 희생을 다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관악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회원 상호간에 화합하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윤철 회장의 주재로 진행된 회의에서는 회의 날짜 변경의 건은 변경 없이 매월 셋째주 화요일 오후 6시에 개최키로 하고, 12월 송년회는 1221일 수요일 오후 6시 런던웨딩프라자에서 개최하기로 의결하였다.

또한, 기타 안건 및 공지 사항으로 지난 14일 강감찬축제에서 인헌공 추모제향에서 초헌관을 맡아 행사를 잘 마쳤으며, 15일에는 신태근 사무국장이 관악구민상 안전부문 수상했으며, 오는 102311시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시조경창대회에 많은 참석을 당부하였으며, 신입회원 추천 건 등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회의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