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영유아 위한 ‘매직캅의 마법학교 대모험’ 공연 개최
상태바
은평구, 영유아 위한 ‘매직캅의 마법학교 대모험’ 공연 개최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2.11.3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2월 2일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서 개최
- 신나는 가족 뮤지컬을 보며 저절로 배우는 영유아 안전 교육
은평구 ‘영유아 가족뮤지컬’ 홍보 포스터
은평구 ‘영유아 가족뮤지컬’ 홍보 포스터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122일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영유아를 위한 공연 매직캅의 마법학교 대모험을 개최한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영유아에게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가족 뮤지컬 공연, 마술쇼, 안전 교육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사는 오는 122일 오후 2시 지역 어린이집 300명 대상, 오후 7시 지역 영유아 가정 300명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대상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했으나, 미리 신청하지 못한 일반 가정은 오는 121일 오후 4시까지 은평구육아지원센터(02-351-8932)에 유선 신청하면 된다. 한 가족당 보호자와 영유아 포함해 5명 이내로 접수한다.

 

뮤지컬 공연 매직캅의 마법학교 대모마법경찰 매직캅이 악당을 멋지게 물리치는 이야기를 미술, 노래, 레이저 쇼 등 화려한 볼거리를 통해 전한다.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안전문제를 눈높이에 맞게 재밌게 알려준다. 그 외 아동권리 영상을 시청하며 부모교육도 진행한다.

 

구는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안전요원 배치 등 철저한 안전관리에 나설 방침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영유아 가족들이 신나는 공연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영유아가 행복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