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음악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송년
상태바
동대문구, 음악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송년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2.12.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오후 7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3년 만에 송년음악회 개최… 관람료 무료
- 재즈, 팝페라, 국악,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 공연 준비…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
2022 동대문구 송년음악회 홍보물
2022 동대문구 송년음악회 홍보물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오는 8일 오후 7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22 동대문구 송년음악회3년 만에 개최한다.

 

‘2022 동대문구 송년음악회설레고 따뜻하고 행복한 송년이라는 주제로 모든 구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즈, 팝페라, 국악,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급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이후 3년 만에 재개된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송년음악회에는 트로트계의 BTS로서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등의 대표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허스키한 목소리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국민가수 진성 JTBC 팬텀싱어, SBS 판타스틱 듀오 등 화려한 방송 출연이력을 보유했으며 국내외 유명 콩쿠르 우승 경력 등 다양한 무대경험을 쌓아온 팝페라그룹 포마스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이수자로, 고전적인 목소리와 현대적인 감성을 아우르는 정가(正歌) 보컬리스트이자 국악계의 여신 하윤주 고급스러운 재즈스타일과 대중적인 편곡으로 관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문재즈밴드가 출연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가족, 이웃과 함께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관람료 없이 무료 공연으로 운영되며, 희망하는 구민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한해가 저무는 12, 갑자기 다가온 추위를 조금이나마 녹이고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는 설레는 송년, 서로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격려를 나누는 따뜻한 송년, 송년음악회에서 따뜻하고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