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동, 낙성대새마을금고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상태바
인헌동, 낙성대새마을금고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12.0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소외계층 280가구, 경로당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낙성대새마을금고, 통장, 새마을부녀회, 이웃살피미 등 참여
인헌동, 낙성대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인헌동, 낙성대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인헌동주민센터(동장 정경주)와 낙성대새마을금고(이사장 신영열)는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지난 1122, 23일 이틀간 인헌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위해 낙성대새마을금고에서는 절임배추 1,520kg를 비롯 고춧가루, 젓갈, 양념 등 모든 김장비용을 기부하였으며, 낙성대새마을금고 임직원들과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적십자봉사단, 이웃살피미 등 30여명의 지역주민들은 따뜻한 손길로 정성껏 김장김치를 담가서 10kg들이 상자에 포장하여 관내의 저소득 소외계층 280가구에 1box, 경로당 6개소에 각 2box씩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박준희 구청장을 비롯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내외부 인사가 참석하여 겨울철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격려하였다.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분들이 지역주민들의 사랑으로 담근 김장김치로 올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길 소망한다. 낙성대새마을금고에서는 인헌동주민센터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경주 인헌동장은 해마다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적극적으로 봉사해주시는 지역주민들께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