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 11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 개최
상태바
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 11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12.1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 11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 모습
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 11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 모습

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회장 이한웅)는 지난 1124일 오후 6시 강강술래에서 ‘11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이한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와중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회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최근 코로나와 독감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건강관리에 특별히 신경쓰시고 코로나와 독감으로부터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구 자치협의회에서 시범 동 및 인원에 대한 회의가 있었으니 여러분들도 앞으로 긍정적인 방안으로 진행될 수 좋은 토의를 해 달라고 주문하고, 오늘 회의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월례회의 겸 송년회다면서 위원장님들께서는 즐겁고 보람있게 보내시고 내년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김연옥 의원의 구 행정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설명과 각 위원장들은 사적 또는 공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서로 교환하며 자치위원회의 향후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서 다각적으로 의논하는 시간을 가진 후 회원 상호 간에 안부 등을 물으며 담소를 나누는 오찬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이한웅 회장은 이제 추운 겨울 우리 주변의 불우한 이웃에 대해 우리 전 위원장님들께서 좀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신경을 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는 자치위원장들을 중심으로 한 친목단체이며, 13년 동안 매년 격월로 홀수달에 회의를 진행하여 회원 상호간에 친목을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