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신용정보, 성동노인종합복지관에 「겨울나기 “독거어르신 소망상자” 나눔」 지원
상태바
우리신용정보, 성동노인종합복지관에 「겨울나기 “독거어르신 소망상자” 나눔」 지원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12.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신용정보(대표이사 이중호)는 지난 19일 성동구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기부활동 소식을 전했다. 이는 금융의 사회적 책임 완수에 매진하고 있는 우리금융그룹의 ESG경영 실천 일환이다.

올겨울 관내 재가 노인에게 방한물품을 제공하는 사업을 주관하는 ‘성동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 대상 교육‧취업‧돌봄서비스 등 지역사회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김광수 성동노인종합복지관장은 이번 우리신용정보의 『겨울나기 “독거어르신 소망상자” 나눔』 지원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우리신용정보 이중호 대표는, 회사는 사회에 속한 하나의 구성개체이며, 우리가 회사 경영을 지속할 수 있는 힘은 유기적으로 연결된 사회 네트워크에서 발현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둘러보며 경영활동을 지속할 것이며,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을 펼쳐나가겠다는 추진 의사를 내비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