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도선동노인복지센터, 2022년 송년발표회
상태바
왕십리도선동노인복지센터, 2022년 송년발표회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12.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증진 및 취미여가지원사업 프로그램 포크댄스 외 8개팀 공연 진행
- 칼림바, 하모니카, 오카리나 온라인 발표영상 시청

성동구립 왕십리도선동노인복지센터(센터장 김남용)에서는 12월 21일(수) 오후 1시에 센터 3층 강당에서 2022년 송년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프로그램 발표를 위한 공연팀과 응원하러 오신 어르신 120여명이 참석하여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식전영상으로 동아리 발표회를 시청한 후 개회식을 진행했다. 이어서 총 9팀(포크댄스, 올드팝송, 가곡교실, 건강체조, 에어로빅, 다이어트댄스 등)이 참여하여 그동안 교육을 수강하며 향상된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를 가져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공연 외에도 퀴즈타임, 내년도 수강신청 및 미술작품 전시회 안내 등이 실시되었고,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음악분야로 선정된 칼림바 교육의 발표영상을 시청하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폐회식에서는 2022년 한 해 동안의 활동을 정리한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답례품을 배부하며 마무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배운 내용을 발표하니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응원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내년도에도 왕십리도선동노인복지센터는 성동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팀단체사진
프로그램발표(건강체조)
프로그램발표(가곡교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