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호 시의원, 2022년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송도호 시의원, 2022년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2.12.3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호 의원이 수상후 기념촬영
송도호 의원이 수상후 기념촬영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송도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관악1)은 지난 8152022년 대한민국 지방자치 의정·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대상을 수상한 송 위원장은 11대 전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돼 2022년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소관 서울시 행정사무감사에서 겨울철 도로포장 지양 및 철저한 유지관리 중앙버스전용차로 PC콘크리트패널 철저한 품질관리 주계약자 공동도급방식 문제점 개선방안 강구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대비 소방시설 설치 규정 강화 침수 취약지역 저지대 지하주택가 집중호우 시 경고방송 시행 공사장 안전시설 미비 등 서울시의 안전과 관련된 핵심적 사안들을 지적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송 위원장은 제311회 임시회 5분 발언에서 서울시장을 상대로 안전총괄실과 도시기반시설본부의 수장 공석 상태를 문제시하고 업무에 적합한 인사를 요구했었다.

송 위원장은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서울기자연합회가 좋게 평가해 준 것 같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현재 진행 중인 도림천 복개철거 공사를 기한 내에 조속히 마무리하고 봉천천도 복개를 철거하여 주민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시키겠다고향후 의정활동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