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6주년 기념 행사 개최
상태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6주년 기념 행사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5.03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공연, 우수직원 표창, 안전보건경영 선포식 등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6주년 기념식 후 기념촬영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6주년 기념식 후 기념촬영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426일 오후 3, 관악청소년센터 1층 소극장에서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6주년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천범룡 이사장을 비롯 박준희 구청장, 임춘수 구의장, 배정웅 노인지회장 등 내빈과 공단 임직원, 주민 등 2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관악윈드오케스트라의 식전 축하공연과 기념영상 상영, 천범룡 이사장의 기념사, 박준희 구청장의 격려사, 임춘수 구의회 의장의 축사, 공단 창립 16주년이 있기까지 공단을 위해 공헌한 직원 표창장 수여에 이어서 공단에서 운영되고 있는 핫둘핫둘 유아스포츠단과 관악노인회의 관악은빛사랑연주단의 축하공연과 고객과의 소통의 시간 등이 진행됨으로써 모든 세대가 함께하는 기념식으로서 의미를 더했다.

마지막 순서로 안전보건경영 선포식을 통해 주민 생활 밀접 시설을 관리하는 공단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안전한 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천범룡 공단 이사장은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창립 16주년이 되기까지 많은 분들의 헌신과 열정에 깊은 감사드린다, “앞으로 우리 공단은 새로운 비전인 공공성과 수익성이 조화로운 기업가치로 주민과 함께 미래를 만드는 모범공기업 실현을 위해 관악구청 및 구의회와 협력하여 지속발전 관악더 행복한 관악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박준희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구청사와 각종 체육시설, 주차장 등을 관리하며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온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의 노고와 공단 운영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구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구민에게 행복을 주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기를 바라며, 구에서도 임직원들의 후생북지 향상과 원활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특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임춘수 구의장은 축사를 통해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체육시설, 주차구역 관리 등 다양한 구민 이용시설 운영·관리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며, 지역발전과 구민 복리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관악구민 여러분을 위한 시설관리공단이 되도록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