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린이 낚시왕!「어린이 강태공 선발대회」
상태바
내가 어린이 낚시왕!「어린이 강태공 선발대회」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8.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8(화)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어린이 강태공 선발대회」개최

어린이 50명 대회참가, 최대어 및 최다어 시상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도록 낚시사진 전시, 낚시퀴즈, 행운상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 어린이들이 도심 속 생태계의 소중함 깨닫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마련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8.8(화) 10시~12시, 반포한강공원 서래 섬에서 어린이 낚시 왕을 선발하는「어린이 강태공 선발대회」가 개최된다고 소개했다.

‘도심 속 자연과 하나 되는 낚시대회’를 컨셉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낚시 왕을 선발하는 주제 하에 사전접수로 모집한 참가희망 어린이(초등학생 3학년에서 6학년) 50명이 제한된 시간 안에 최다어 및 최대어를 낚는 어린이를 선발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대회 진행에 앞서 낚시장비 사용법과 낚시방법, 안전교육을 20분 정도 진행하고 낚싯대, 의자, 미끼 등을 무료 배부하여 100분간 경합을 벌여 최대어 1,2,3등과 최다어 1,2,3등에게는 낚싯대 등 시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진전시회, 낚시퀴즈, 행운상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 참가학생과 함께하는 가족들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평소 도심 속에서 자연을 접하기 힘들 어린이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서래 섬에서 도심 속 생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하다.

행사장인 서래섬(집결지:서래3교)은 반포한강공원 반포안내센터에서 동작대교 방향 500m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project)또는 전화(☏ 02-3780-0787)로 확인 할 수 있다.

최규해 한강사업본부 운영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한강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대회를 통해 어린이 들이 낚시뿐만 아니라 도심 속 생태계의 소중함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