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목동로데오 세일 페스타’, 15일부터 한 달간 개최
상태바
양천구 ‘목동로데오 세일 페스타’, 15일부터 한 달간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김애진 기자
  • 승인 2023.05.1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최대 70% 파격 할인, 경품 이벤트, 버스킹 등 행사 ‘풍성’

목동로데오 세일 페스타515일부터 614일까지 한 달간 열린다.

 

서울시 지역상권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목동로데오 세일 페스타는 목동로데오 상가번영회가 주관하고 양천구의 후원 아래, 침체된 상권 내 소비 촉진 유도 및 상점가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목동로데오거리 전체 의류 매장이 참여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다. 다음 달 14일까지 목동로데오거리를 방문하면 골프, 패션 의류를 30%에서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로데오 패션거리 내 의류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해당 영수증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마구마구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1(1) 50만 원, 2(10) 30만 원, 3(45) 10만 원 등 총 8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슬링백(가방)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주 화·목요일 저녁 6시에는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소규모 길거리 문화예술 공연 화목한 버스킹도 열린다. 클래식, 재즈, 마술 버블쇼, 풍선아트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먹거리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푸드트럭 3팀이 배치될 예정이다.

이기재 구청장은 파격적인 할인과 이색 공연,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이번 행사를 통해 목동로데오거리가 더욱 활기를 띠는 상권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로데오거리 상가번영회 회원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 지역 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을 발굴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