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장동식 의원 지방자치발전 기여 기초의원부분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장동식 의원 지방자치발전 기여 기초의원부분 ‘의정대상’ 수상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7.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식의원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장동식의원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 장동식 의원(사 선거구)은 지난 62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3년 창립한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 340여 개 지역신문사로 구성된 지역신문 단체로, 해마다 지역신문의 날을 기념하여 의정, 행정, 교육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장동식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였다

장동식 의원은 관악구 서원동, 신원동, 서림동을 지역구로 하는 4선 의원으로, 현재 제9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그동안 관악구의 신속한 재난 대응과 수습복구를 위한 관악구 재난 현장 통합지원본부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관악구의 도시경관을 보전·관리 및 형성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생활환경에 이바지하고자 관악구 경관 조례안등 대표 발의를 통해 구민 삶의 질 향상에 적극적인 입법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관악구 재향군인회로부터 받은 포상금에 사비를 더해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게 돕고자 성금을 전달하였으며, 지난 제7대 전반기 부의장, 5대 및 제7대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및 전국 최초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장동식 의원은 마땅히 의원으로써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구민분들의 성원 덕분에 이런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앞으로도 관악구민분들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본연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