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유관단체장협의회 9월 회의 개최 회원 상호간 친목 다져
상태바
관악구 유관단체장협의회 9월 회의 개최 회원 상호간 친목 다져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9.15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관단체장협의회 9월 회의 진행 
유관단체장협의회 9월 회의 진행 

관악구의 현재 직능단체장과 단체장을 역임한 회원들의 친목성 모임인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회장 이종열, 총무 윤묘근)9612시 정가네 식당에서 8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이종열 회장을 비롯하여 지역의 각 단체장, 전임 단체장 등 2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먼저 이종열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서 있은 다음 그간의 소식 등을 나누며 오찬을 함께 하며 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종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8월 한달을 쉬고 두 달만에 월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지난 여름은 긴 장마와 유난히도 더운 한해였기에 힘드셨을텐데, 오늘 월례회에 회원님들의 건강한 모습을 뵙게 되어 반갑다면서 두 주 정도만 지나면 천고마비의 계절,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있으니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것 같다면서 남은 여름 건강 잘 관리하시길 바라며 회원 상호 간에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묘근 총무는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에 고생 많으셨을 텐데 이렇게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석 명절로 노량진 수산시장에 가서 전복 선물셋트를 구입하여 보내드렸다면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시고 즐거운 추석명절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는 회원 간의 사적 또는 공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교환하는 친목모임으로 25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회원 전원이 참석하여 친목을 다지며 상호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