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 지방의정부문 수상
상태바
2017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 지방의정부문 수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9.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김정태 위원장

서울특별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김정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영등포2)은 9월 5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7 자랑스런 대한국민大賞」지방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17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은 대한국민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국민운동본부에서 주관하며 (사)안중근의사숭모사업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서 국내외 정치, 사회공헌 등 분야별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이는데 이바지 한 대표인물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현재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위원장은 “시민불편 해소와 복리증진을 위해 시민의 편에서 불철주야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 좋은 평가를 얻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서울시와 나아가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더욱 매진하는 시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태 의원은 영등포구 제2선거구 출신의 재선의원으로서, 제8대 시의회에서는 환경수자원위원회와 도시계획관리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제9대 전반기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회 부위원장과 한옥지원특별위원회 위원장 그리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제9대 후반기(2016.7월∼)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위원장직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