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서울시의원, 제11대 서울특별시의회 서울미래전략 통합추진 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출
상태바
김동욱 서울시의원, 제11대 서울특별시의회 서울미래전략 통합추진 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출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10.1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동욱 위원장, “당리당략을 떠나 의회 차원의 장기적인 미래전략 발굴 할 것”
-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규남 의원 부위원장 선출
김동욱 의원
김동욱 의원

서울특별시의회는 지난 10일, 제320회 임시회 폐회 중 서울미래전략 통합추진 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최하여 통합적인 미래전략 추진을 위한 첫 활동을 개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서울미래전략 통합추진 특별위원회」(이하 “미래전략 특위”)는 이날 김동욱 의원(국민의힘·강남5)을 미래전략 특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미래전략 특위는 서울시 중장기 발전을 위해 장기적인 미래전략을 통합한 서울 비전을 구축하고자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정책 발굴과 서울시 미래비전의 체계적인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서울특별시의회 서울미래전략 통합추진 특별위원장으로 선출된 김동욱 위원장은 “서울시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정책 실현을 위해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이 필요한 기술, 경제, 사회 등 각 분야의 미래전략 추진 기구가 부재한 상태”라며 “당리당략적이고 정파적인 이해관계를 넘어 의회 차원에서 학계·연구기관 등과 협력하여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정책 발굴 및 체계적인 미래비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서울미래전략 통합추진 특별위원회는 이날 회의에서 부위원장으로 김규남 부위원장(국민의힘·송파1)을 선출하였으며, 향후 6개월간 장기적·다각적인 서울 비전 구축과 체계적인 미래전략 수립을 목표로 활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