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발굴 창작곡 콘테스트 ‘Be The Star 시즌3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발굴 창작곡 콘테스트 ‘Be The Star 시즌3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11.06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작부터 폭발적인 참여자들의 반응, 하루 참여 수 2만 회 돌파
싱어송라이터 본선 진출 10팀 11월 9일 관악아트홀에서 경연 예정
비더스타 시즌3 안내 포스터
비더스타 시즌3 안내 포스터

싱어송라이터 발굴을 위한 창작곡 콘테스트 ‘Be The Star 시즌3의 온라인 시민 투표가 오는 119일까지 관악문화재단 공식 유튜브(관악문화재단TV)에서 진행된다.

지난 23일 본선 진출팀(TOP10) 개별 라이브 영상 투표는 하루 만에 총참여 수 20,000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의 좋아요 수조회 수는 집계 후 본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본선 진출팀(TOP10)에게는 라디오 출연 기회를 제공, 지난 1023일부터 27일까지 하루 2팀씩 총 5일에 걸쳐, 오후 10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진행되는 TBS 라디오 음악에 진심에서 방송되었다.

라디오를 통해 신예 아티스트의 창작곡과 커버곡을 들은 청취자들은 가을밤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다’, ‘신예 아티스트들의 노래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좋다’, ‘신선하다등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티스트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한 ‘Be The Star 시즌3’의 본선 경연은 119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관악문화재단 관악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TOP10의 본선 무대와 시상식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은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차민태 재단 대표이사는 “‘Be The Star 시즌3‘ 무대가 미래에 고민하는 아티스트에게 앞길을 밝혀주는 든든한 등대,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기량을 맘껏 펼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