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행당제1동,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로부터 의료키트 나눔 받아
상태바
성동구 행당제1동,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로부터 의료키트 나눔 받아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12.1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통증케어키트 80박스(160만 원 상당) 전달

성동구 행당제1동(동장 이민채)는 지난 11월 30일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센터장 이창주)로부터 비상 시 사용할 수 있는 통증케어키트 80박스(16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이번 나눔행사에는 구미경 서울시의원과 행당제1동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홍보대사인 이서연 통장협의회장이 함께 했다.

통증케어키트는 에어파스 3종(스프레이형, 부착형, 크림형)과 열냉각시트, 맨솔밴드붕대 등으로 구성되어 급성통증을 느끼는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역 내 소외계층 80가구에 전달되었다.

이창주 센터장은 “겨울이 되면 누구든 사고 위험이 생길 수 있어 집에 의료키트가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여 준비하게 되었다. 지역 내 홀로 지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잘 사용하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민채 행당제1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기부에 동참해 준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에 감사드리며, 센터의 뜻에 따라 의료키트를 필요로 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행당제1동이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통증케어키트를 기부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구미경 서울시의원, 이창주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장, 이서연 통장협의회장, 이민채 행당제1동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