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의원, 기독교대한감리회 공로상 수상
상태바
김광수 의원, 기독교대한감리회 공로상 수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9.1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년간 총 98명을 전도

김 의원은 지난 1년간 총 98명을 전도하여 기독교대한감리회의 부흥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1등 공로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광수 의원(국민의당, 노원 5)은 지난 8일 더케이호텔 컨벤션에서 기독교대한감리회 남선교회 서울연회연합회 주최로 열린 ‘제30회 서울연회 평신도 영성 수련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제30회 서울연회 평신도 영성 수련회’ 공로상은 기독교대한감리회가 추진하고 있는 300만 총력전도 운동의 일환으로 남선교회 서울연회연합회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서울연회 소속 각 지역에서 전도를 가장 많이 한 남선교회 회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시상하고 있다.

김광수 의원은 2016년 8월 1일부터 2017년 7월 30일까지 지난 1년간 총 98명을 전도하여 기독교대한감리회의 부흥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1등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김 의원은 신실한 기독교 신앙인으로 지역에서 상계교회(노원구 상계동)를 출석하고 있으며 교회에서는 호산나찬양대의 대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노인행복대학의 복음성가 강사로 봉사를 하고 있다. 한편 서울시의회에 기독교신우회를 지난 8대 의회부터 발족하여 지금까지 신우회 인도자로 활동하며 믿음의 자녀로 열정을 쏟고 있다.

김 의원은 평소 "전도는 한 생명의 구원이다" 라고 생각하며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우리 지역 주민들과 항상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확고한 믿음과 열정으로 더 많은 주민들과 함께하며 지역 현안의 문제 해결을 위해 책임과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